장동민 테러 범인은? (장동민 자동차/원주 전원주택 테러사건)
개그맨 장동민의 수입차와 강원도 원주 소재의 자택이 테러를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장동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장동민의 옹테레비`를 통해서 장동민의 원주집 2차 테러를 가한 범인을 끝까지 잡겠다고 합니다.
개그맨 장동민의 자택인 원주 전원주택에 누군지 모르는 괴한에 의해서 테러를 당했다고 하는데요.돌멩이로 차의 여기저기를 찍어서 차가 파손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장동민은 경찰에 신고한 상태이며, 범인을 끝까지 잡겠다고 합니다.장동민은 자신의 집과 차량을 파손한 것만 생각해도 피가 거꾸로 솟는다고 밝혔는데요.현재 이 사건은 국과수에 DNA 검사를 의뢰한 상태라고 합니다.돌멩이에서 자신이나 본인의 지인이 것이 아닌 DNA가 나오면 범인이 잡힐 거라고 보고 있는 거 같습니다.
하지만 장동민은 이 와중에 또 2차 테러를 당한것인데요. 장동민 자동차는 다행히 수리중이라 건드리지 못하고 대신 집 현관에 돌멩이를 던졌다고 하네요.
장동민은 범인이 어떤 사람인지 모르겠지만 깡이 보통이 아니다라고 했는데요.여기 저기 집을 파손했는데 이번 사건으로 자신을 지켜볼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전에 장동민 자동차 테러 사건때는 돌멩이에 손을 댔지만 이번에는 경찰한테 배운게 있어서 손대지 않고 비닐 장갑을 착용하고 만졌다고 하네요.
장동민은 자신의 자동차와 원주 전원주택을 테러한 범인을 잡아서 톡톡히 대가를 치르겠다고 밝혔다고 합니다.여기에 더해서 장동민은 주신 선물은 잘 받았고 저도 선물을 준비하고 있으니까 편안히 집에서 기다리라고 경고 했다고 합니다.